반응형

최근에 어쩌다가 하기의 블로그를 발견하고 여기보다 글도 훨씬 많고 훨씬 자세하고 더불어 CRA에 있어서는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블로그를 찾았다. 

 

제약 임상 Career & Life: https://blog.naver.com/eunjkim1980

 

제약 임상 Career & Life : 네이버 블로그

제약, 임상시험관련직종에 대한 소개, 커리어, 자기 계발, 약학대학 관련 블로그. 질문은 공개 댓글로 주심 다른 분들도 도움될 수 있겠죠. 모든 공개 댓글 질문에는 답드리겠습니다.

blog.naver.com

 

솔직히 CRA를 목표로 하고 있다면 이 블로그에 정말 많은 정보가 많다고 생각한다. 특히 내가 껄끄러워서 쓰기 어려웠던 실제 상황에 대한 여러가지도 자세하지만 일반적인 상황으로 잘 풀어서 작성해 주셨다.

 

나보다 업계에서 선배님이신 것 같은데, 내가 보았을 때 내가 느꼈던 점이나 업계에 들어오기 전 궁금하다고 생각할 대부분의 것이 이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내 블로그에서 소개를 할 수 있는 것인지 승낙을 받은 후에 올리는 글이긴 한데, 나 같은 경우는 상담 비슷한 댓글도 비밀댓글로 받고 있지만 각자 블로그를 하는 사람마다 입장이 다르기에, 보니 공개 댓글에만 답글 주신다고 한 상황이라 잘 확인하고 댓글을 올리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이 블로그를 보고 내가 이제 임상시험 쪽에서는 그다지 작성할 게 없을 정도라고 생각했을 정도라서 분명히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제 대부분 이 블로그로 안내를 하고 이제는 좀 다른 내용으로 (언제 다 쓸 지는 모르지만) 블로그를 채워가야겠다고 생각했다. 

 

아무튼 모쪼록 이 블로그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