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 이전에 쓴 부비부비 단순비교에다가 붙여서 쓰려고 했는데 부비부비 내용도 계속 길고 이 글도 길어질 것 같고 해서 따로 쓰게 되었다. 이전 부비부비 글에도 이번 부비부비 F4에도 문제점에 대해서는 조금 길게 썼던 적이 있다. 그전에 나는 전문가가 아닌 일반 사용자로서, 이 글은 그저 나의 견해일 뿐이고, 에버 사용자는 아니지만 애정어린 시선으로 보고 있음을 밝힌다. 다만 에버가 이런 문제점을 고친다면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결과를 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쓰게 되었다.
 

 내가 말하고 싶은 문제점은 세 가지다.



에버의 문제점

* 너무 다들 길어서 코나타님 식으로 써 본다.


1. 시그니쳐 스타일이 없다.




2. 마케팅이 애매하다.



3. 인식이 좋지 않다.



* 제 개인적인 의견이 많습니다. 그리고 사실 비교하는 부분에서 다양한 업체들을 더 많이 비교해야 했는데 사실 전문가도 아니고 몇 가지 대상이 될만한 것으로만 뽑아서 했기 때문에 객관적인 관점이 모자란 점을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데이터도 많이 모자라고 제 생각을 쓴 것이라 딴지를 걸거나 억지처럼 보이는 것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직 에버에 대해서 관심을 가진 것은 얼마 되지 않지만 앞으로 에버가 초심을 잃지 않고 지금보다 더 나아졌으면 좋겠다는 응원하는 마음으로 쓰게 되었습니다. 반응이 어떨지 조금 두렵기도 하네요. ^^;;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