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다음은 토마토 Speaking flow의 내용을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세 번째 스타일은 준비시간이 없이 바로 답해야 하므로 문제가 나올때 잘 듣고 답해야 한다. 제시문이 나오고 첫번째와 두번째 문제는 15초, 세번째 문제는 30초 동안 답해야 한다.

 질문 내용은 대개 평범한 것들로 개인 취향이나 현재 상태나 이슈 등을 묻는 것이다. 준비시간없이 말해야 하므로 평소 실력이 제일 중요하다고도 할 수 있겠다.

 그렇다면 문제. ^^

Imagine that you accidently participate the documentary program project. You have already agreed with participating in a telephone interview about the sabbatical of normal office workers.


우연하게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에 인터뷰를 응하게 됐다고 생각하고 안식년에 대해서 답하라는 이야기.

◇ Would you like to choose the sabbatical when you're in the chance? and why?
I'd like to choose the sabbatical. Because I already know working is important, but also it is important to relax my life.

◇ How much reasonable "years of service" corresponding to a sabbatical?
I think that seven years of service is appropriate for a sabbatical.

◇ What do you like to do in the sabbatical year?
I would like to go a trip. I want to go Prague or St. Petersburg where I wanted to go from old time.
I think Hawaii is also good. In the travel, I want to refresh my feelings and experience many things. It's a sabbatical so I want to take a good rest, too. Also, I will make the sabbatical as an opportunity for doing a better job and self-development.


[해석]

◇ 만약에 당신이 안식년을 쓸 수 있다면 선택할 것인지? 그리고 그 이유는?
나는 안식년을 선택하고 싶다. 왜냐하면 일도 중요하지만 내 삶의 휴식도 매우 중요하기 때문이다.

◇ 안식년을 가지는데 적당하다고 생각되는 업무 기간은?
7년 정도 일하는 것이 안식년에 적당하다고 생각한다.

◇ 당신은 안식년에 무엇을 하고 싶습니까?
나는 여행을 떠날 것이다. 프라하나 상트페테르부르크처럼 예전부터 가고 싶었던 곳에 가고싶다.
내 생각에 하와이도 좋은 것 같다. 여행에서 내 감정과 많은 것에 대한 경험을 재충전하고 싶다.
안식년인만큼 좋은 휴식도 가지고 싶다. 또한 나는 안식년을 일을 더 잘하고 자기계발하는 계기로 만들고 싶다.


원래 같으면 다른 문제도 만들었겠지만 세 번째 스타일부터 역량이 너무 모자라는 관계로 이제 한문제씩만 만들어야겠다. ㅠㅠ

반응형


,